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타임핀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타임핀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또한, 어릴 적에 돌이나 나무같은 것을 씹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이빨 몇 개가 빠져서 없다고 한다.

그렇게 어찌저찌해서 일행들이 뱀파이어들의 본거지에 들어가서 마늘로 만든 가스탄을 설치하고 헌트리스가 뱀파이어 킹을 제거할려 했지만 뱀파이어 킹에게 죽임을 당한다.

 이 부분의 본문은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에피소드 목록 § 홈 미디어입니다.

하지만 애초에 "우랜드"의 인간의 없다고 했지, 다른 섬에는 버젓이 인간들이 살아있기 때문에 설정 오류는 아니다. 애초에 좀비같은 몰골이 된 인간이라 뭐라 하기 뭐한 존재들이고⋯⋯.

그런데 거기서 제이크는 스스로를 쓰러뜨리기 위해 올라오라는 키 오스의 제안의 이상함을 눈치채고 키 오스의 바람과는 반대로 안 올라가고 버틴다. 그래서 자신의 피를 노리고 습격했지만 도리어 당한 또 다른 마법 개인 사만다를 제이크의 구덩이에 던져서 싸움을 붙였다. 나중에 제이크를 구하기 위해 무지개콘과 핀이 등장했고, 핀이 키 오스와 싸우다가 키 오스는 핀의 검을 다시 흡수하는데 사실 그 검은 신부(쉘비)에게 축복을 받은 성스러운 포도주스를 얼려 만든 검이어서 폭사했다.

그 결과 강력한 쥐들의 왕과 싸우게 되었고 패배한 뒤 뿌리 사람들에게 치료받고 새로운 무기를 제련받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진짜로 크로스오버가 되었다. 그동안 왕관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스킹처럼 코가 길어지고 피부가 파랗고 머리도 하얀 모습이다. 근데 잘생겼다

목에 물린 자국이 없는 평행 세계의 마셀린은 뱀파이어가 되지 않고 그대로 살아왔다는 것이다. 이로 보아 일단 마셀린이 친딸이 맞긴 한 것 같다.

핀과 제이크는 누구든지 들어가면 도둑이 되는 도둑 마을에 들어가고, 그곳에서 꽃바구니를 도난당한 어린 소녀 페니를 만나 그를 도와주게 된다. 그러나 페니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페니를 비누를 이용해 정화시킨다.

"핀의 아빠에게 명존세를 시전하고 싶었던 순간" "다시 팔이 돋아난 핀!"

대표적으로 얼음 대왕이 자신들을 봤다고 죽이려 들지 않나, 아브라카대니얼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물론이고, 벨레 노체를 소환하는 등 위저드 시티에 엄청난 깽판만 치는 악의 존재들이다.

그런데 나중에 제이크 앞에 선 그림자를 보면 오른팔의 그림자가 멀쩡히 비친다. 어탐에서 흔히 일어나는

여담으로 우 세계관에서는 핀 외에는 인간 종족이 없는데, 이 편에서 잠깐 핀 외의 다른 사람이 있는 것으로 바뀌었다.

성격은 매우 쾌활한 편이며, 악을 무찌르고 남을 타임핀 돕는 것과 모험을 매우 좋아한다. 그 외에 노는 것과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좋아하는 편. 또한 겉보기와는 달리 은근히 강력한 전투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Report this page